고장 관리 모듈에 웹콜센터 기능을 추가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이노에 따르면 현재 한국통신에서 기존 동선 가입자망 및 광대역 가
입자망에 대한 통합 고장관리 기능을 하는 "ANSWERS 2.0"에 웹콜센터
기능을 추가한 "ANSWERS 3.0"을 개발, 사이버 고장 접수 및 인터페이
스 기능 등이 가능토록 할계획이다.
ANSWERS 3.0은 네트워크 유지보수및 접수의 다변화를 위해 사이버전화
국을 통한 인터넷고장 신고를 접수할수 있다.
또 기존 e메일을 통한 단방향 인터페이스 뿐만 아니라 가입자와 접수
자, 고장처리 요원간에 실시간 동시작업이 가능한 양방향 솔루션이다.
이와함께 웹콜 및 실시간 양방향 협업(Collaboration)기능을 추가함으
로써 고객에 대해 고장접수 요원이 실시간으로 고장 신고에 대해 즉각
적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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