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쉐라톤워커힐 CRM 구축키로
한국HP-쉐라톤워커힐 CRM 구축키로
  • 승인 2001.01.1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워커힐 CRM 구축키로

한국HP

한국HP(대표 최준근)는 SKC&C와 공동으로 쉐라톤워커힐호텔의 고객관
계관리(CRM)시스템을 구축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CRM 구축결정은 쉐라톤워커힐이 호텔의 핵심기능을 무형자산화
해 경영능력고도화를 추진하기 위한 것으로 아·태지역 호텔업계에서
는 처음이며 한국HP는 하드웨어부터 솔루션 컨설팅까지 제공하게 된
다.

이번 CRM은 특히 이미 구축된 각사 정보시스템들을 고객중심으로 데이
터를 통합, 고객·상품·구매실적은 물론 고객의 패턴·기호·취향 등
을 분석해 신규고객 창출 및 기존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초
점을 맞추고 있다.

80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