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한국HP(대표 최준근)는 SKC&C와 공동으로 쉐라톤워커힐호텔의 고객관
계관리(CRM)시스템을 구축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CRM 구축결정은 쉐라톤워커힐이 호텔의 핵심기능을 무형자산화
해 경영능력고도화를 추진하기 위한 것으로 아·태지역 호텔업계에서
는 처음이며 한국HP는 하드웨어부터 솔루션 컨설팅까지 제공하게 된
다.
이번 CRM은 특히 이미 구축된 각사 정보시스템들을 고객중심으로 데이
터를 통합, 고객·상품·구매실적은 물론 고객의 패턴·기호·취향 등
을 분석해 신규고객 창출 및 기존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초
점을 맞추고 있다.
8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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