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커뮤니티, 대만 생명보험사 콜센터 구축사업 수주
넥서스커뮤니티, 대만 생명보험사 콜센터 구축사업 수주
  • 승인 2004.08.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국내 콜센터 시장경제 위축 속에서도 넥서스는 꾸준히 내수시장에서 노력할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CIM(고객상호관리)솔루션 전문업체 넥서스커뮤니티(대표 양재현 http://www.nexus.co.kr)는 최근 쮜리히생명보험, 대만생명, 위앤숑 등 대만 유수의 생명보험사들의 콜센터 구축사업을 수주했다.

이번에 수주한 3개 생명보험사 콜센터에 공급된 제품은 각각 60석, 65석, 68석 규모의 아웃바운드 솔루션이다.

이 회사는 또, 위앤숑과 대만생명 콜센터의 대규모 추가 증설에 대한 협의를 진행중에 있어, 수주 규모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넥서스는 이번 사업 수주를 발판으로 중국내 다국적 생명보험회사들의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 수주 작업도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넥서스커뮤니티 중국법인 최유철 차장은 “대만은 경기회복과 함께 콜센터 전체의 경기가 상승하고 있다”며 “생명보험사 사업수주 실적을 기반으로 대만내 금융권 전반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