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는 EBS가 추진 중인 지상파 DMB 사업의 콘텐츠 제공자(CP)로서 뉴미디어 사업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지상파 DMB 사업 성공을 위한 공동 노력과 ▲콘텐츠 공동개발 및 상호지원 ▲ 마케팅 상호협력 등 지상파 DMB의 조기 정착을 위해 폭넓게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인크루트는 취업교육, 채용, 직업에 관련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EBS에 제공하게 되며 EBS는 인크루트가 제공한 콘텐츠를 DMB를 통해 방송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크루트 이광석 대표는 “앞으로 취업과 관련된 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모든 구직자 및 직장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간 제휴협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크루트와 EBS의 제휴에 앞서 연합뉴스, 경향신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NHN(주), 시민의신문, 한국영상자료원, 전국교직원노동조합,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거원시스템 등은 별도의 협약식을 갖고 EBS 지상파 DMB사업에 공동 참여키로 합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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