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EBS와 제휴..뉴미디어 진출
인크루트, EBS와 제휴..뉴미디어 진출
  • 승인 2005.02.0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포털 인크루트는 한국교육방송공사와 4일 새로운 디지털 매체인 지상파 DMB 사업 업무 전반에 걸친 포괄적 업무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크루트는 EBS가 추진 중인 지상파 DMB 사업의 콘텐츠 제공자(CP)로서 뉴미디어 사업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지상파 DMB 사업 성공을 위한 공동 노력과 ▲콘텐츠 공동개발 및 상호지원 ▲ 마케팅 상호협력 등 지상파 DMB의 조기 정착을 위해 폭넓게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인크루트는 취업교육, 채용, 직업에 관련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EBS에 제공하게 되며 EBS는 인크루트가 제공한 콘텐츠를 DMB를 통해 방송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크루트 이광석 대표는 “앞으로 취업과 관련된 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모든 구직자 및 직장인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간 제휴협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크루트와 EBS의 제휴에 앞서 연합뉴스, 경향신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NHN(주), 시민의신문, 한국영상자료원, 전국교직원노동조합,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거원시스템 등은 별도의 협약식을 갖고 EBS 지상파 DMB사업에 공동 참여키로 합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