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스 - 운영부문 이노베이터 부문상
이지오스 - 운영부문 이노베이터 부문상
  • 승인 2005.05.1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택센터 아웃소싱 꾸준한 발전과 경영혁신 달성
이지오스(대표 노호식 www.egios.com)는 ‘제1회 한국콘택트센터 대상’ 시상식에서 운영부문의 이노베이터 부분에서 부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이지오스가 콘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 꾸준한 발전과 경영혁신을 이루어 온 점이 높이 평가 됐다. 또한 ‘Dedication to Excellence’ 라는 모토로 단순 콜센터 아웃소싱에서 전문화된 비즈니스 아웃소싱 기업으로 전략적 사업방향을 수립하고 고부가가치의 사업모델을 구축, 운영해 온 점과 전문 비즈니스 아웃소싱 서비스에 맞는 조직구조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한 점도 크게 작용했다.

노호식 사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이지오스는 전문화된 비즈니스 아웃소싱 기업을 구축하기위해 꾸준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며 “전문 비즈니스 아웃소싱 기업으로서 고객요구에 맞는 최적화된 사업모델과 서비스라인을 제공함은 물론 고객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지오스의 이런 전략은 단순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로는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발전할 수 없으며 기업성장에 한계가 있다는 판단에 근거한다.

또한 서비스 경쟁력 향상과 경영효율화 제고를 위한 경영혁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프로젝트별 서비스 만족도 다면평가 및 분석, 콘택센터 운영 표준프로세스 및 기준지표 관리, BCP (Business Continuity Plan) 체계구축과 운영, 콘택센터 경영정보시스템 운영 등 경영혁신을 위한 많은 제도가 현재 추진되고 있다.

사업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찬선 상무는 “그동안 콘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가 체계적인 관리와 표준화가 미비하며 경영혁신의 노력이 부족하였다”며 “이에 전문 비즈니스 아웃소싱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표준화되고 과학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고부가가치 서비스 사업의 기반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