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글로벌네트웍 아웃소싱 컨택센터 전용빌딩 구축
대성글로벌네트웍 아웃소싱 컨택센터 전용빌딩 구축
  • 승인 2005.07.11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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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www.teleconsulting.co.kr)은 대구 아웃소싱 컨택센터(Outsourcing Contact Center)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7일 오픈식을 개최했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위해 대구에 총 10층 규모의 전용 빌딩에 대규모 컨택센터를 구축했다. 이번에 300석을 오픈하고 올해 말까지 700석을 단계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한편 베니트는 컨택센터 구축을 위해 IPCC 부문에서 사업 협력을 맺고 있는 알카텔의 IP 텔레포니 솔루션인 옴니PCX와 알카텔 자회사인 제네시스의 미들웨어를 기반으로 IPCC 시스템을 구축했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이번 아웃소싱 컨택센터 구축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통합성은 물론 고객 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까지 갖출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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