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지능망 연계 콜센터 서비스
데이콤, 지능망 연계 콜센터 서비스
  • 승인 2005.08.29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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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콤은 최근 ㈜아이엔커넥트와 제휴해 자사 지능망과 제네시스의 콜센터 솔루션을 결합한 '매니지드 컨택 서비스(MCS)'를 출시했다.

29일부터 이용 가능한 이 서비스는 데이콤 지능망 시스템을 이용해 리라우팅(Re-Routing), 로드밸런싱(Load Balancing)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콜센터의 투자 및 운용 효율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리라우팅은 콜센터로 걸려온 전화를 다른 지역의 콜센터로 연결하는 것이며 로드밸런싱은 콜센터로 걸려온 전화를 콜센터들로 배분해주는 것이다.

데이콤은 이와 함께 지능망 시스템과 연계된 음성안내시스템(IVR)을 월정액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IVR 아웃소싱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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