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교-올해 ‘고객만족의 원년’ 고객서비스에 만전
영교-올해 ‘고객만족의 원년’ 고객서비스에 만전
  • 승인 2003.08.0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교는 올해를 ‘고객만족의 원년’으로 정하고 고객 서비스에 만전
을 기하고 있다. ‘어린이의 미래를 여는 기업 영교’라는 슬로건으
로 지난 86년 창립 교육 전문 기업으로 힘찬 도약을 하고 있다.

영교는 학습지에서 출판, 문구, 팬시, 영어공부방, 사이버 교육까지
어린이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선도하는 교육전문기업이다.

이를 위해 우수한 교사 영입과 꾸준한 교육 관리를 통해 교육 전문가
를 양성 동종업계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도 확대했다.

조은상 사장은 제15회 ‘책의 날’을 맞이해 출판업계에 공로가 큰 출
판인에게 주는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으며, ‘제1회 CEO 브랜드 파
워 교육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탄탄한 기업 이미지를 구축
하고 있다.

물류부문의 단순작업의 경우 4명 정도를 아웃소싱으로 활용하고 있으
며 고객센터는 정규직 인력으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영교의 대표 브랜드인 ‘두배로’ 학습지는 대략 4가지의 특성을 가지
고 있는 유아에서 초등학생 대상의 학습지다.

우수한 교사영입, 교육전문가 양성
물류부문 단순작업 도급인력 활용

어린이의 좌·우뇌 발달 시기에 맞춰 우뇌의 창의력과 좌뇌의 논리력
을 동시에 발달시킬 수 있는 교재로 젊고 실력 있는 교육전문가들에
의하여 관리가 이루어진다.

또한 어린이의 교육에서 확실한 학습효과를 보이기 위해서는 흥미 있
는 교재와 교육 활동이 중요하다.

‘영재 두배로 학습지’는 카드, 스티커, 퍼즐, 오디오 테이프 등 다
양하면서도 활동적인 교재들로 구성되어 있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
도록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발달수준에 맞도록 체계적으
로 구성되었다.

영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된 형태인 새로운 개념의 에듀테인먼
트 서비스인 두배로닷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오프라인에서 두배로 학습법으로 매주 방문하는 선생님
과 함께 공부를 한 후 인터넷에서 멀티미디어 학습 컨텐츠를 통해 심
화 보충을 하는 형태로 다른 학습지사나 온라인 학습 사이트와는 차별
화된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배로닷컴은 오프라인 학습지 회원층을 대상으로 하는 ‘두배로친
구’ 사이트를 통해 회원들의 학습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들의 부모에게도 ‘두배로 엄마·아빠’ 사이트를 통해 유익
한 교육관련 정보와 자녀의 학습진행 상황, 그리고 비슷한 생각을 하
는 다른 회원 부모들과의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