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제조업 중심 채용박람회' 개최
부천시, '제조업 중심 채용박람회' 개최
  • 승인 2006.02.2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는 오는 3월 24일 14:00∼17:00까지 부천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06. 제조업 중심의 상반기 채용박람회'를 개최키로 하고 3월 17일까지 구인업체의 채용박람회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채용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관내 대기업, 벤처기업 및 유망중견기업 등 구인업체는 참가신청서(부천시 홈페이지 및 지역경제과, 취업정보센터 비치, 우편발송)를 작성, 지역경제과를 방문해 접수하거나 FAX 등으로 신청하면 된다.

또 취업희망자는 직종·연령·지역에 제한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 행사장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시는 박람회장에 직접 나오지 못하는 구인·구직자를 위해 경기도 권역별 채용박람회 위탁업체인 (주)커리어 다음과 협조하여 온라인(http://www.Netjob.career.co.kr) 채용박람회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부천시, 부천지방노동사무소, (주)커리어 다음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제조업을 특화한 맞춤형 박람회로서 60개 이상의 관내 업체와 1천여명의 구직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부천종합고용안정센터는 참여자 적성심리검사 및 직업상담, 각종 장려금안내 등 구직자를 위한 각종 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