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뚝섬콜센터, 한전 고객센터 유치
유니에스 뚝섬콜센터, 한전 고객센터 유치
  • 남창우
  • 승인 2006.06.1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석 규모 서울지역 제2고객센터로 오픈

인적자원 아웃소싱업체인 유니에스(대표 이용훈 www.unies.com)는 최근 서울 성수동 뚝섬 콜센터내에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업무를 유치하고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갔다.

유니에스는 지난 7일 뚝섬센터에서 한국전력공사 서울지역본부 제2고객센터(80석 규모) 오픈식을 거행했다. 이는 지난 3월 을지로 고객센터 위탁운영 이후 자체센터에 한전과 협력하여 제2센터를 구축하게 된




이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전력 영업처장, 수도권본부장 등 관계자와 유니에스 대표이사, 본부장, 센터장, 실무자 등이 참석했으며, 상담원 가족의 장학금 전달식 등을 갖고 새로운 고객센터 문화를 이루어 나가자고 다짐했다.

유니에스는 이미 강릉지사, 강원지사 고객센터와 더불어 수도권본부 제1, 제2고객센터를 운영하게 됐으며, 상호협력과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통한 한국전력의 협력 파트너로서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