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콜센터, 고객 감동 서비스 교육 실시
티브로드 콜센터, 고객 감동 서비스 교육 실시
  • 김상준
  • 승인 2006.07.31 11: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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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인 티브로드(대표 진헌진)가 고객 감동 서비스 확립 및 대고객 서비스 문화 구축을 위해 콜센터 및 마케팅 직원을 대상으로 8월말까지 ‘고객 감동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확립 및 서비스 질 향상을 통한 고객 응대 강화에 초점을 맞췄으며, 강의는 방송위원회 시청자 민원팀과 고객 서비스 전문 강사가 맡는다.

티브로드는 향후 고객 감동 서비스 교육을 상담원·설치기사를 대상으로 분기별로 실시하여 차별화된 고객 만족 기술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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