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Game Job Festival in G★2006' 개최
잡코리아, 'Game Job Festival in G★2006' 개최
  • 남창우
  • 승인 2006.11.0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미디어 콘텐츠 시대인 21세기의 게임산업은 모든 분야의 기술과 콘텐츠가 집약되는 핵심 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다가 우리나라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인터넷 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네티즌의 열의도 높아 게임산업의 발전 가능성은 무한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세계유수 게임업체들이 참여하는 게임취업페스티벌 ‘Game Job Festival in G★200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잡코리아, 게임잡이 공동 주관, 문화관광부와 정보통신무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KINTEX 한국국제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게임산업 분야에 취업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물론 채용소요가 있는 게임기업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8일까지 관련홈페이지(http://gstar.jobkorea.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행사 현장에서는 NHN, 엔씨소프트, 넥슨 등 게임 유수기업의 채용정보가 제공되는 △게임기업채용존, 현장에서 인사담당자와 구직자간의 면접을 볼 수 있는 △인터뷰존, 실제 게임업계에 종사하는 각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다양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컨설팅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포트폴리오존에서는 개인이 제작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행사장 내에 전시하고 참관객의 투표를 받아 우수 포트폴리오를 선정.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외에 △인성적성검사존 △취업사주까페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관을 마련, 참여업체와 구직자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시회 참여기업 채용현황과 우수 게임기업의 면접족보가 수록된 리플릿이 제공되며, 우수 포트폴리오 선정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