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텔, 인터넷전화 무료 체험 실시
아이엠텔, 인터넷전화 무료 체험 실시
  • 김상준
  • 승인 2006.11.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국제전화도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놓고 할 수 있게 됐다.
인터넷전화 아이엠텔을 서비스하는 엠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대표 변종건)은 오는 22일부터 3일간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리는 'VoIP/IP멀티미디어월드2006'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아이엠텔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인터넷전화로 저렴한 국제 및 국내 전화를 직접 체험해 보고 통화 음질과 가격 등을 직접 평가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체험 부스에서는 헤드셋 또는 USB폰을 이용해 인터넷전화 아이엠텔로 국내 유선 및 무선전화, 국제 유선 및 무선전화를 체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경품으로 USB폰 40대도 제공할 예정이다.

국제 전화시 아이엠텔은 미국, 중국, 캐나다가 1분당 24원으로 국내 최저가 수준이다. 현재 KT의 국제요금은 미국 301원, 중국 1089원, 캐나다 1490원으로 아이엠텔이 최대 60배 가량 저렴하다.

최근에 오픈한 메신저기반의 온라인콜센터 '비즈버디'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이는 아이엠텔의 메신저폰을 이용하는 것으로 2만통의 음성메시지와 2천 통의 문자 메시지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

온라인 콜센터 '비즈버디'의 출시 기념으로 아이엠텔 홈페이지(www.imtel.com)에서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USB폰을 35%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VoIP/IP 멀티미디어월드 2006은 인터넷 전화(VoIP)의 편리함과 우수성을 알리고 인터넷TV(IPTV) 관련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국제전시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