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텔, 창립 8주년 맞아 CS 전문기업으로 도약
그린텔, 창립 8주년 맞아 CS 전문기업으로 도약
  • 김상준
  • 승인 2006.12.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 전문기업 그린텔(대표 김석중 www.greentel.co.kr)이 지난달 30일 창립 8주년을 맞아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본사에서 기념식을 갖고, 최고의 CS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의 도약을 다짐했다.

지난 1998년 설립된 그린텔은 '사람이 곧 경쟁력이다'라는 기업정신 하에 고객센터 운영에 주력해 왔으며 꾸준한 사업영역 확장 노력을 펼쳐온 결과 현재는 종업원이 1000여명에 고객 및 직원 만족도 조사에서도 동종업계 최고 수준을 달성하는 등 건실한 CS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이날 김석중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의 그린텔이 있기까지 성장과 발전의 주




주역이 되어 준 그린텔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설립 이후 최고의 CS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인간중심경영, 정도경영의 기업정신이 있었기에 짧지만 눈부신 8주년의 위업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김 사장은 “살맛나는 일터 만들기, 교육을 통한 CS 전문가 양성, 완벽한 지원시스템 구축 등 핵심역량 강화에 주력, 그린텔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CS 전문메이커로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임”을 거듭 강조했다.

한편, 그린텔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회사발전에 기여한 우수사원과 공로상 수상자에게 표창장 및 상금을 수여함으로써 노고를 치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