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정보링크가 아웃소싱하고 있는 국민연금 콜센터가 서비스지수 1위를 기록했다.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17일 자사가 운영하는 국민연금관리공단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의 '2007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공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부일정보링크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공공부문 콜센터 수주에 더욱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창우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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