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T취업의 성공열쇠, 국비지원 무료교육 실시
국내 IT취업의 성공열쇠, 국비지원 무료교육 실시
  • 남창우
  • 승인 2007.11.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부설 한국정보통신인력개발센터(원장 이재찬, 이하 센터)는 청년실업자 및 구직자 대상 IT분야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국비지원 IT취업과정 무료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비지원 IT취업과정 무료교육은 청년실업을 해소하고 구직자의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노동부의 지원을 받아 구직자 및 실직자, IT분야 이직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제 현업에서 필요한 실무위주의 교육이 이루어지는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이다.

IT취업과정 무료교육은 4개월간의 교육기간동안 교육비 및 교재비가 일체 무료이며, 출석률 산정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매월 20만원씩의 훈련수당을 지급한다. 또한 교육 수료생을 대상으로 IT분야 취업연계지원도 실시하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선릉역에 위치하고 있는 센터는, 지난 2006년 2월부터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을 개강하여 현재까지 8개 과정 18개 기수의 수많은 IT분야 전문인력을 배출하였다. 현재는 네트워크 보안 전문가 2기와 리눅스 서버 전문가 5기 과정에 대한 접수가 진행 중에 있으며, 12월 3일과 17일에 각각 교육과정이 개강될 예정이다.

교육일정확인 및 교육신청은 홈페이지(http://con.ihd.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ysw@ihd.or.kr), 직접 방문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