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티정보-컨택센터 기술 발전과 함께 한 ‘전문기업’
카티정보-컨택센터 기술 발전과 함께 한 ‘전문기업’
  • 김상준
  • 승인 2008.06.24 12: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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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티정보(대표 원석연, www.cati.info)는 1995년 설립 이래로 컨택센터 산업과 함께 발전한 컨택센터 구축 및 관리 전문기업으로서, 현재에는 IP 텔레포니 및 UC (Unified Communication) 솔루션 등 기업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전문기업이다.

세계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공급업체인 어바이어사와 삼성전자의 비즈니스파트너이기도 한 카티정보는 공인된 제품과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 커뮤니케이션 환경 최적화를 위한 IP 컨버전스 솔루션, 컨택센터 환경 최적화를 위한 컨택센터 토탈 솔루션 및 수년간 쌓아온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통합 관리 솔루션을 두루 보유하고 금융, 유통, 공공, 아웃소싱 등 국내 산업 전반에




걸쳐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대표적인 프로젝트로는GS홈쇼핑, 한국씨티은행, 교보AXA자동차보험, 동부생명, 현대증권 등 국내 유수의 유통 및 금융 기업 고객센터의 구축 및 관리 프로젝트가 있으며, 최근 활황을 맞고 있는 IP 텔레포니 분야로는 지자체 최초로 시도된 서대문구청의 ALL IP 텔레포니 구축 및 유한킴벌리, 노스웨스트 항공사, GAP코리아, NSE코리아 등 다국적기업의 본·지사간 IP 네트웍 망 구축 프로젝트 등이 있다.

또한 MPC, 효성ITX, 이지오스 등으로 대표되는 아웃소싱 업계의 고객센터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티정보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서비스 매니저를 배치했다.
문의: 02-6363-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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