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이지오스-지방·본사센터 확장, 유통 리서치 등 사업다각화
2008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이지오스-지방·본사센터 확장, 유통 리서치 등 사업다각화
  • 김상준
  • 승인 2008.07.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2,000석 운영...150%이상 매출 성장 기대

이지오스(대표 노로버트호식, www.egios.com)는 컨택센터 운영 대행, 시설 임대, 컨택센터 인력 교육, 인재 파견, 컨택센터 구축 및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데이터센터 및 전문 개발자를 보유하여 회선임대, 서버호스팅, 상담프로그램 개발 등 전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오스는 1999년 설립된 이래 라이나생명보험을 시작으로 AIG생명보험, 삼성카드, SK텔레콤, 홈플러스, 다날, 토플, 엑스로드, EMC 등 다양한 업종별 대표기업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안정적이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발 업체로 성장해 왔다.

특히 이지오스는 AIG생명보험의 BCP(Business Continuance Partner)사업자로 국내사업초기부터 지금까지 AIG생명보험의 한국내 폭발적인 성장에 동반자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삼성카드 CRM프로젝트 및 토플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프로메트릭과의 장기적인 업무수행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기업들과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컨택센터 아웃소싱뿐만 아니라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비즈니스 아웃소싱 서비스 사업자로써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사업분야를 신설, 확장 운영하고 있는데 온라인 비즈니스와 TM 세일즈를 결합한 마케팅 사업부와 함께 모니터링과 서베이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리서치 사업부를 신설 운영함으로써 전문화된 고객의 요구를 수용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전문 비즈니스 아웃소싱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이지오스는 현재 을지로 본사 및 명동에 1,400석, 순천시와 익산시에 3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200∼300석 규모의 추가 프로젝트를 익산센터에 유치 완료하고, 본사 및 명동 센터를 확장하여 연말에는 2,0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운영하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고객사에게는 수준 높은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는 경제 발전과 고용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까지 수행하고 있어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이러한 활발한 움직임 속에 이지오스는 작년에 50%이상의 매출 성장을 달성하였으며 금년에는 지방센터와 본사센터의 확장, 유통 및 리서치 사업 진출의 사업다각화를 통해 전년대비 150%이상의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노호식 대표는 “이지오스는 ‘Dedication to Excellence’를 모토로 하여 기업고객에게 최상의 비즈니스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임을 자부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사업의 확장에 걸맞는 고품격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컨택센터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문화 형성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