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기업 / 에스비인터랙티브XPBX “IP 기반 콜센터를 위한 최적화 솔루션!”
주목받는 기업 / 에스비인터랙티브XPBX “IP 기반 콜센터를 위한 최적화 솔루션!”
  • 김상준
  • 승인 2009.07.29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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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솔루션 연동한 콜센터 최적화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UC) 구축 전문 기업인 에스비인터랙티브(대표 이정한 www.serome.co.kr)는 IP 기반 콜센터 업체를 위한 최적의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XPBX CCE(Call Center Edition)’를 출시한 후 업계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XPBX CCE는 기존 에스비인터랙티브에서 자체 개발한 IP PBX인 ‘XPBX’에 IP녹취, Click to Call, Copy to Call, ACS(Auto Calling System), Inbound Pop-up, IVR, 음성사서함(VMS), Fax to Email, WebFAX 등의 CTI 솔루션과 콜센터 업체의 핵심 솔루션인 CRM 솔루션을 연동한 콜센터에 최적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다.

XPBX CCE는 콜센터 업체가 필요로 하는 기능을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도록 하여 패키지화된 기타 콜센터 통합 솔루션과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사 만의 특화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융통성과 확장성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콜센터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구축함으로써 초기 구축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특히 에스비인터랙티브는 아날로그 기반의 콜센터가 IP기반의 통합 콜센터로 전환되기 위한 선결 과제인 네트워크 구축 단계에서부터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 단계까지 최적의 콜센터 솔루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최상의 컨설턴트들에 의한 고객사 제안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에스비인터랙티브는 지난 2007년 세계 최대의 IP PBX 오픈 소스 엔진인 Asterisk를 개발한 미국의 디지엄사에서 그 기술력을 일찌감치 인정받아 국내 유일의 총판으로 선정되었고, 티켓링크, 씨너스 영화관, 대명리조트, 롯데칠성음료, 전자부품연구원, LG시스템에어컨엔지니어링 등의 국내 유수 기업에 통신 솔루션을 구축, 운영하며 얻은 다양한 경험과 기술력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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