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이지오스 컨택센터 2200석 보유 운영·ASP 등 사업 전개
2009컨택센터운영업계특집-이지오스 컨택센터 2200석 보유 운영·ASP 등 사업 전개
  • 김상준
  • 승인 2009.07.2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서치 사업본부 신설 전문화된 고객 요구 수용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이지오스(대표 노로버트호식 www.egios.com)는 컨택센터 운영대행, 시설임대, 인력교육, 인재파견, 컨택센터 구축 및 컨설팅까지 전 부문에 걸쳐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데이터센터 및 전문 개발자를 보유하여 회선임대, 서버호스팅, 상담프로그램 개발 등 전산서비스 제공에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이지오스는 AIG생명보험의 BCP(Business Continuance Partner)사업자로 국내사업 초기부터 지금까지 AIG생명보험의 동반자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요협력업체로 자리 매김 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CRM프로젝트 및 토플시험을 주관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프로메트릭과의 장기적인 업무수행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기업들과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컨택센터 아웃소싱뿐만 아니라 통합적이고 전문적인 비즈니스 아웃소싱 서비스 사업자로써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사업분야를 신설, 확장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비지니스와 TM 세일즈를 결합한 마케팅 사업부와 함께 모니터링과 서베이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리서치 사업본부를 신설 운영함으로써 전문화된 고객의 요구를 수용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전문 비지니스 아웃소싱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갖추었다.

이지오스는 현재 을지로 본사 및 명동에 1,600석, 익사지사 400석, 인천시, 광주시, 순천시 200석 규모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작년에는 전라북도 내 단일 컨택센터 중 최대 규모인 피자헛 홈서비스센터를 익산시에 오픈 운영하여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으로 도약을 하고 있다.

또한 이지오스는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고객사에게는 수준 높은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는 경제발전과 고용창출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활동까지 수행하고 있으며 회사내 봉사단을 설치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손길을 펼치고 있어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이지오스는 금년에도 지방센터와 본사센터의 확장, 유통 및 리서치 사업 진출의 사업다각화를 통한 총매출 규모가 전년대비 150%이상의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