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백병원, `통합 콜센터` 운영
상계백병원, `통합 콜센터` 운영
  • 김상준
  • 승인 2009.08.17 10: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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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이 통합 콜센터(☎1577-0100)를 개소했다.

상계백병원 콜센터는 대표전화와 각 진료과 별로 운영해 온 진료예약·변경·취소를 비롯 진료관련 문의·고객 요구사항·불만사항까지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콜센터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토요일 오전 12시까지) 운영하며, 업무외 시간에는 연락처를 남겨두면 원하는 시간에 전문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는 상담예약(콜백)시스템을 갖췄다. 통합 콜센터에는 5명의 전문상담사를 배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있다.

노충희 상계백병원장은 "진료예약을 할 때 환자의 증상에 따라 세분화된 진료과나 특수클리닉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진료예약을 받고 있지만,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환자나 보호자들이 많다"며 통합 콜센터를 설치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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