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받고 기받고’ 제5차 해피패밀리 산타데이 진행
‘힘받고 기받고’ 제5차 해피패밀리 산타데이 진행
  • 신의수
  • 승인 2009.12.29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본부장 오경숙)는 한부모, 다문화가정의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에게 사회적 지원을 통해 문화적 소외감을 극복하고, 일-가정 양립이 가능한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한, 해피 패밀리데이 5차 프로그램을 청주라마다호텔 SFX 영화관에서 12월 20일(일) 실시했다.


가족영화 ‘크리스마스 캐롤’은 자린고비의 대표주자 스크루지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돈만을 위해 살았던 삶을 반성하고 착한 사람으로 거듭나는 애니메이션으로 영화 상영을 통해 어른들은 잠시 잊고 있었던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을 정화 시키고, 아이들은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다시 새겨보는 좋은 경험이 됐다.

이번 패밀리데이 신청을 도와준 충북여성민우회 부설 한부모지원센터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좋은 영화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어 올 크리스마스는 따뜻하게 맞이게 됐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새일본부 여성친화일촌기업 CJ 푸드빌(주) 음성공장, 국제제과(주), (주)롯데햄 청주공장, (주)씨앤씨, (주)알리코제약, (주)풀무원 음성공장, (주)체리부로, SFX시네마 청주점에서 1일 산타가 되어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