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택배, 현장 밀착 경영으로 경쟁력 강화
현대택배, 현장 밀착 경영으로 경쟁력 강화
  • 곽승현
  • 승인 2010.03.03 08: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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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물류 네트워크 강화, 고객 서비스 제고, 사업 다각화를 중점 추진하고 있는 현대택배가 현장 밀착 경영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현대택배는 취임이후 현장경영을 중시해온 박재영 대표가 현재 매주 2〜3군데씩 전국 60여 지점과 사무소를 차례로 찾는 강행군을 하고 있다.

회사 경쟁력의 핵심은 현장이라는 경영철학으로 현장을 중시해온 박대표는 지점 업무보고를 받으면서 문제점에 대한 다각적인 해결책과 지원방안을 마련하는 등 현장 활성화에 힘을 쏟고 있다.

생생한 현장의 소리 청취를 위해 직급에 관계없이 현장 직원들과 대화시간을 갖고 의견을 나누는 박대표는 고충도 함께 나누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사기 진작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대택배 관계자는 “관리자는 현장에서 항상 발로 뛰어야 한다”는 박대표의 적극적인 리더쉽이 회사에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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