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1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잡코리아, 201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곽승현
  • 승인 2010.04.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김화수)가 iMBC, 동아닷컴, 한경닷컴이 공동 주최하는 ‘2010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취업전문포털 부문 대표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취업전문포털 부문 종합지수분석 결과, 잡코리아는 전체 평균 75.6점으로 <최초상기도>, <보조인지도>, <구매도>, <선호도> 모든 부문에서 경쟁업체보다 점수가 높았으며 많게는 9배가 넘는 비율의 차이를 보이며 1위에 올랐다.

잡코리아는 채용업계의 선두기업으로 지난 10년간 채용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글로벌금융위기 이후 기업의 채용을 독려하기 위해 기업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채용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진행하는 등 구직자와 기업간의 올바른 매칭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잡코리아는 4월말 ‘모바일웹 서비스(m.jobkorea.co.kr)’를 오픈 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모든 구직자가 실시간 채용정보 검색과 입사지원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5월에는 애플리케이션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잡코리아는 193만여 기업회원과 720만여 명이 넘는 개인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정일 현재 모집중인 채용공고 수가 23만 여건을 상회하고 있고, 하루평균 33만 여명의 방문과 1일 평균 채용공고 등록건수가 6,700건 이상으로 국내 인터넷 취업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취업난을 겪고 있는 많은 구직자와 또 채용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기업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늘 고민하고 채용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