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웹어워드 코리아 2010 대상 수상
사람인, 웹어워드 코리아 2010 대상 수상
  • 이효상
  • 승인 2010.12.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국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0’ 취업정보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1,6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올 한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사람인은 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8개 부문에 걸친 40개 지표에 대한 평가결과, 작년 최우수상에 이어 올해는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사람인은 올해 기업과 구직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인사담당자와 구직자의 소통 창구인 ‘인사통, 댓글통, 사진통’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글자수 세기, 사진 크기 조정 등 구직자가 자주 찾는 유틸리티를 화면 오른쪽에 위치시켜,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또, 업계 최초로 ‘연봉 계산기’를 도입, 연봉과 함께 퇴직금 포함 여부, 부양 가족 수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월 실수령액이 얼마인지 손쉽게 계산할 수 있도록 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평가위원단으로부터 “인사통, 댓글통 등과 같은 참신한 서비스들이 타 사이트와 차별화되고, 이용자가 꼭 필요로 하는 부분들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사람인의 김홍식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사람중심 취업포털 사람인’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구직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콘텐츠와 기업이 가장 보여주고 싶은 콘텐츠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