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인터내셔널, 시그니처 시큐리티 전격 인수
타이코인터내셔널, 시그니처 시큐리티 전격 인수
  • 이효상
  • 승인 2011.02.2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보안업체인 ADT는 23일 오세아니아 캐피털 파트너스(Oceania Capital Partners Limited, ASX: OCP)의 시그니처 시큐리티 그룹(Signature Security Group)을 1억 7,100만 호주 달러(AU)에 전격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시그니처 시큐리티의 호주 및 뉴질랜드 사업 부문은 ‘ADT’라는 이름으로 통합되며, ADT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보안 분야의 리더십을 확대할 전망이다.

시그니처 시큐리티는 호주 및 뉴질랜드의 전자 보안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로, 9만 개 이상의 구역에 보안 시스템 및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간 약 8천만 호주 달러(AU)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타이코(TYCO International Ltd.)의 보안 솔루션 사업부에 속해 있는 ADT는 2010년 매출이 77억 달러에 이르는 세계 최대의 보안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약 98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타이코의 에드 브린(Ed Breen) 회장 겸 CEO는 “이번 인수를 통해 호주와 뉴질랜드 보안 시장에서 ADT의 사업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전 세계 보안 시장을 이끌어가는 시장 선도기업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며 “ADT 사업부와 시그니처 시큐리티의 통합으로 비즈니스 규모가 확장됨은 물론 운영상의 시너지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ADT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 로버트 추(Robert Zhu)는 “ADT와 시그니처 시큐리티 양사 모두 확고 부동한 사업 기반을 바탕으로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라며 “ADT의 포트폴리오에 시그니처 시큐리티를 추가함에 따라,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호주와 뉴질랜드 보안 시장에서 매출, 설치 및 서비스 역량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작업은 타이코 회계연도의 3사분기(2011년 4월 1일 시작) 동안에 완료될 예정이며,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Customary Closing Condition) 승인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