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2013 아태지역 컨택센터 어워드서 3관왕
어바이어, 2013 아태지역 컨택센터 어워드서 3관왕
  • 김연균
  • 승인 2014.01.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협업 솔루션 기업 어바이어(대표 양승하)가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발표한 ‘2013 아태지역 컨택센터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어바이어는 해당 시상식에서 ▲인바운드 컨택 라우팅 시스템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공급 업체 부문의 리더로 선정됐다.

어바이어는 ‘인바운드 컨택 라우팅(ICR) 시스템’ 부문에서 메신저, 비디오, 이메일,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아우르는 음성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소규모 기업을 위한 ‘어바이어 아우라 컨택센터’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웹/모바일 기반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자동화, 중앙관리가 가능한 다채널 셀프서비스와 상호 음성 응답 애플리케이션을 제공, 고객 만족을 높인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아 ‘셀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부문 리더로 꼽힐 수 있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고객 경험 관리 자동화’, ‘상담원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력 효율화를 달성,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공급 업체’ 부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기업 성장 전략 및 혁신 성과 ▲시장에서의 경쟁력 및 리더십 등을 기준으로 매년 수상자를 선정한다.

어바이어 코리아 양승하 대표는 “어바이어는 앞으로 컨택센터 분야뿐 아니라 비디오 솔루션, 통합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도 지속해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