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콜센터 개설 6년여만에 100만콜 돌파
서울교육콜센터 개설 6년여만에 100만콜 돌파
  • 김연균
  • 승인 2014.02.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교육청이 교육 관련 민원을 상담하기 위해 운영하는 '1396 서울교육콜센터'가 지난달 29일 기준 100만콜을 돌파했다.

시교육청은 2007년 10월 전국 최초로 본청은 물론 각 지역교육지원청 민원을 통합해 연계하는 콜센터 시스템을 개설했고 지난해 10월에는 '1396' 콜센터를 개통했다.

콜센터에 들어온 상담 유형은 전·편입학 및 학생 수용 분야가 19.9%로 가장 많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