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세종대와 잡카페 MOU 체결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세종대와 잡카페 MOU 체결
  • 김연균
  • 승인 2014.04.2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가 세종대학교와 함께 대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취업지원서비스 잡카페를 공동 운영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는 세종대학교 내 잡카페를 실제 운영하게 된다. 잡카페의 공식명칭은 <좋은일연구소 in SEJONG Univ.>이다.

현장에서는 세종대학교 신구총장을 비롯해 전용욱 대외부총장, 김종현 총학생회장,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 최창호 좋은일연구소 운영위원장 등 해당 관계자 10여명이 세종대 학생들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심도 있는 대화가 오갔다.

잡코리아는 좋은일연구소를 통해 세종대 학생들이 취업을 하는데 있어 다양한 취업서비스를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세종대 역시 잡카페를 통해 잡코리아에 적극적인 협조를 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좋은일연구소 in SEJONG Univ.’ 잡카페는 전문 취업지원관 세명이 상시 상주해 있다. 별도의 취업상담 미팅 룸이 4곳이 있으며, 5대의 PC와 500여권의 취업전문서적 등이 비치돼있어 대학생들이 언제든 잡카페를 방문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전형 준비 등 별도의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직무가이드북 ‘잡타임즈’를 무료 제공해 주는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앞으로 좋은일연구소 잡카페가 세종대학교를 거점으로 대학생들의 진로와 취업고민을 함께 공유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