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유베이스에서 ‘유베이스’로 사명변경
TG유베이스에서 ‘유베이스’로 사명변경
  • 승인 2003.03.29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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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기반의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콜센터 아웃소싱, PC 및 초고속
인터넷 설치, 유지보수 서비스 등) 전문회사인 ㈜TG유베이스(대표이
사 박대용, http://www.ubase.co.kr)가 최근 유베이스(UBASE)로 사명
을 변경했다.

TG유베이스는 콜센터 및 정보통신기기 유지보수 아웃소싱 전문기업으
로서 신규고객 확보 및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난 10일 주주총회
의결에 따라 ‘유베이스’로 사명 변경을 확정했다.

유베이스(UBase)의 ‘U’는 영문 You의 약어로 고객을 상징하고,
‘Base’는 고객과 첨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
려는 기업의지를 담고 있다. 사명변경에 따라 유베이스는 250여대의
서비스 차량과 전국 80여개의 서비스센터의 간판, 1500명의 서비스요
원 유니폼 등 CI관련 제작물을 새로운 기업이미지 통합작업에 따라 변
경했다.

-방이동 본사 부천 드림컨택센터로 이전
-2005년 12,000명 매출액 6,000억 예상

또한 유베이스는 CI변경과 함께 주사업장을 현재의 송파구 방이동에
서 부천시 원미구에 신축한 유베이스타워로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콜센터 운영대행 및 정보통신기기 유지보수 서비스 등 CRM에 기반한
고객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시장을 주도할 계획이다.

유베이스 박대용 대표이사는 “사명변경과 본사확장에 따라 유베이스
는 2005년 매출액 6,000억, 종업원 수 12,000명의 대규모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실현할 것’이라며, “유베이스는 또한 국내
고객서비스 시장을 주도하는데 만족하지 않고 세계시장을 겨냥한 글로
벌 마케팅에도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유베이스는 지난 99년 회사 설립 후 2000년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기업인 나래텔레서비스와 합병하였으며 전국 80여개 서비스센터 및 7
곳의 콜센터를 보유한 종업원수 3,000명의 고객관리서비스 아웃소싱
전문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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