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각계 전문가들을 초빙해 고객 불만관리 전략과 방향성은 물론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실용팁 등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한다.
세미나 1부에서는 ‘공감이 먼저다’의 저자인 장정빈 소장과 골프존 황승규 CS혁신팀장 다년간 대기업에서 CS전문가로 활동한 CS코맥스 이영환 대표가 초정 강사로 나올 예정이며 각각 ▲저성장기 고객불만관리전략 방향성 ▲선제적인 고객불만관리 및 대응전략 ▲불만고객관리를 위한 고객유지전략이라는 주제로 실무 중심의 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윤선생영어교실 이진아 부장 한국CS경영아카데미 박종태 원장, 지음 박현정 원장이 각각 ▲CS접점 직원의 역량향상을 위한 교육체계 고도화 전략 ▲체계적인 블랙컨슈머 단게별 대응전략 및 응대 지침 가이드 ▲유형별 불만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응대 테크닉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행사를 기획한 한국CS경영아카데미 박종태 원장은 “저성장기에 고객만족만큼이나 고객불만을 어떻게 체계적으로 대응 및 관리하느냐가 기업에 있어서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다. 이러한 시기와 맞물려 기업에 있어 고객불만관리와 관련한 전략 및 방향성에 대한 지식이나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이들은 9월 18일까지 사전 등록 시 참가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CS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www.kacademy.net)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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