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유베이스와 업무협약 체결
부천시, 유베이스와 업무협약 체결
  • 이준영
  • 승인 2016.06.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경기도 부천시와 ㈜유베이스가 업무협약을 맺고 일과 가정을 병행하는 근로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부천시와 ㈜유베이스는 지난 21일 시청 만남실에서 워킹맘들의 일·가정 양립 지원 및 가족이 행복한 일터 만들기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가 올해 여성친화도시 대표사업으로 추진하는 ‘가족이 행복한 일터 만들기 프로젝트’ 참가 제1호 기업에 ㈜유베이스가 선정돼 업무협약을 맺게 된 것.

협약에 따라 시는 ㈜유베이스가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기관에 지정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고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인문학 강의 강사 지원, 영화 상영 등 일하는 여성이 행복한 부천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원한다.

또 ㈜유베이스는 가족이 행복한 즐거운 일터 조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발굴 추진하기로 했다.

김만수 시장은 “아이를 키우면서 사회생활을 무리 없이 할 수 있는 환경이 여성친화일 것”이라면서 “여성들이 일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기 위한 이번 협약이 지역사회의 모범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허대건 ㈜유베이스 대표는 “부천시와 함께 여성·가족들을 위해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업계의 좋은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베이스는 ‘좋은 사람, 좋은 회사’를 기업철학으로 운영하는 고객관리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로 부천시 관내기업 중 여성근로자가 가장 많이 종사하고, 부천시 지역경제 및 여성일자리 창출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시는 올 하반기에도 가족이 행복한 일터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가할 기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