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해 신속, 정확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현업부서와 콜센터간의 직
통 전용전화 핫라인`을 을 설치한다.
회사측은 "보전부, 융자영업부, 보험심사부, 고객서비스부 등 고객의
문의사항이 가장 많은 4개 부서에 핫라인을 설치한다"며 "해당부서에
는 담당직원이 배정돼 핫라인 전용전화가 울릴 경우 가장 우선적으로
전화를 받게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한생명은 핫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업무 매뉴얼로 만들
어 콜센터 전직원이 공유, 동일내용에 대한 문의건은 현업부서의 핫라
인 담당자 연결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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