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를 오픈했다.
기업은행은 그동안 부서별로 관리하던 고객만족센터와 스피드론센터,
카드텔레마케팅실 등을 통합,파인 콜센터(1588-2588)로 각종 마케팅
및 영업점 상담전화업무를 집중하게 된다.
영업점 전화집중 업무는 우선 서울지역 및 일부 지방영업점을 대상으
로 실시한뒤 내달중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제공 채널을 집중화해 언제 어디서
나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컴퓨터.전화통합
(CTI) 및 웹콜(Web-Call)등 첨단 기능을 도입해 콜센터 직원간 음성
과 문자,화상상담이 가능하게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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