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은 본점 파인 콜센터 개소
기은 본점 파인 콜센터 개소
  • 승인 2002.08.3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행은 26일 차세대 콜센터 시스템을 적용한 "파인(fine) 콜센
터"를 오픈했다.

기업은행은 그동안 부서별로 관리하던 고객만족센터와 스피드론센터,
카드텔레마케팅실 등을 통합,파인 콜센터(1588-2588)로 각종 마케팅
및 영업점 상담전화업무를 집중하게 된다.

영업점 전화집중 업무는 우선 서울지역 및 일부 지방영업점을 대상으
로 실시한뒤 내달중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제공 채널을 집중화해 언제 어디서
나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컴퓨터.전화통합
(CTI) 및 웹콜(Web-Call)등 첨단 기능을 도입해 콜센터 직원간 음성
과 문자,화상상담이 가능하게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