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격월로 배포한다.
"플랜마스터"란 제목으로 발행하는 잡지는 러셔리 매거진인 "더 퍼스
트"와 제휴로 발행되며 투자정보는 물론 고급 문화.생활정보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고품격 잡지를 이용한 마케팅은 백화점이나 호텔, 명품업체들이 주로
이용하는 기법으로 증권업계에서 도입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같은 전략은 최근 새로 진출한 개인자산 관리사업인 "플랜마스
터"를 육성하기 위한 정책으로 보인다.
대우증권은 "플래티넘 고객 8000명에게 발송할 예정"이라며 "소수 상
위고객 매출이 대부분의 매출을 차지하는 점에 주목해 잡지 마케팅을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