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션(SP) 전문대행사인 디앤디엠을 인수해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디앤디엠은 11일 서울 메리어트호텔에서 칼슨마케팅 그룹에 향후 3년
간 지분 60%를 넘기기로 하는 내용의 계약서에 조인하고 칼슨마케팅그
룹 디앤디엠(CMG D&DM)이란 이름으로 새출발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앤디엠측은 사실상 경영권이 칼슨 마케팅그룹에 넘어가는 합병을 하
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디앤디엠은 지난 89년 세일즈 프로모션 대행을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
로 한국아이비엠, 삼성전자, 한통프리텔 등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
다.
지난 99년 샘플라이프닷컴(www.samplelife.com)이라는 인터넷 사이트
를 오픈, 온라인사업에도 진출했다.
칼슨 마케팅그룹은 전세계 27개국 50개 지사에 4천여명의 직원을 두
고 있는 세계 최대의 관계마케팅 회사다.
지난해 미국 광고잡지 "애드버타이징 에이지"(Adevertising Age)가 마
케팅.서비스 부문과 세일즈 프로모션 부문 1위 업체로 선정하기도 했
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