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기획을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은 모든 기획자들의
공통적인 관심사다. 아이디어 발상법, 기획서 작성법, 문제 해결력
등 기획 프로세스에 관한 교육이 끊임없이 인기를 누리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다. 하지만 이에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기획마인드"다.
어떤 태도와 자세, 지적 노하우를 결합하느냐에 따라 기획력의 크기
는 많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100억짜리 기획력"은 전방위
획자의 "기획력 강의노트"다. 저자는 책을 통해 마케팅의 중요성 이 급
격히 증가하고 있는 요즘 "좋은 마케팅은 100억 이상의 가치가 있"고
한다.
이제 기획서가 아니라 기획력이다!
이 책은 마케팅 실무자들을 위해 폭넓은 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기
획이란 무엇인지, 최고의 기획자가 가져야 할 마케팅 마인드와 노하우
에 대해 친절하고 상세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하우석/새로운제안/10,000원>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