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27일 '국제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개최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27일 '국제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개최
  • 승인 2004.05.10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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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안톤교수 등 10명의 국내·외 콜센터 전문가 발표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소장 정기주 www.callcenter.or.kr)는 산업자원부, 광주광역시, 텔스크, 로커
스, 어바이어코리아, 넥서스커뮤니티 등의 후원으로 5월 27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4층 컨벤션홀에
서 ‘2004국제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는 지난해 12월 제1회 한국기술경영컨퍼런스를 개최 학계, 콜센터 실무자 및 관
리자, 엔지니어, CRM/CS 담당자, ASP/SI관련종사자, 유관기관 등 300명 이상이 참석 성황리에 마친바 있
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콜센터 관련 분야의 권위자로 인정받는 미국 Benchmark Portal 社
의 Jon Anton 교수의 “Common Characteristics of and Strategies for the Best Contact Center” 주제로
Keynote Speech와 패널토의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2개의 세션에서는 10명의 국내·외




센터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진다. 이번 행사는 콜센터의 전략적 활용이라는 주제하에 ‘Callcenter Best Practice’,
‘Callcenter Strategy & Theory’의 두 가지 큰 흐름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Callcenter Best Practice’ 에서는 최근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공공기관 콜센터 및 각종 산업에서의 콜센
터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Callcenter Strategy & Theory’ 에서는 콜센터에서 효율적인
인력개발 및 유지, 콜센터 목표달성을 위한 핵심 전략 등 각종 이론을 중심으로 다뤄진다.

‘2004국제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는 콜센터 선진 기술 및 운영방법론 등 한층 높은 지식 등을 습득하고,
관련자들의 의견교류를 통해 한국콜센터산업의 올바른 방향을 정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측면에
서 매우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062)530-0365, 0376
김상준 기자
sisan@outsourcing21.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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