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상 하수도 콜센타 운영 개시
천안시 상 하수도 콜센타 운영 개시
  • 승인 2005.03.21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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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시 수도사업소가 상 하수도에 대한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콜센터’ 운영에 들어갔다. 상 하수도 콜센터는 상·하수도에 대한 민원을 친절 신속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인력과 장비를 집중시켜 수도행정 서비스 질을 향상시킨다는 것이다.

상·하수도에 대한 민원 불편사항은 전화(041(521)8582), FAX((551)8582)로 신고하면 현장을 방문해 처리하게 된다.

그동안 상·하수도 민원은 상수도와 하수도로 분리해 운영해 왔으나 콜센터 설치로 통합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한편, 천안시의 상·하수도 관련 민원은 1일 평균 7건의 민원을 처리하는 등 민원건수가 매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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