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앤잡, 차별화 된 노하우, 전문 인재관리 서비스로
잡앤잡, 차별화 된 노하우, 전문 인재관리 서비스로
  • 승인 2006.05.0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앤잡- 병원부문 2006 아웃소싱 리딩 컴퍼니

구직자, 기업의 진정한 동반자 역할

잡앤잡(대표 안상보 www.jobnjob.com)은 토탈 인재관리 전문회사로써 올해 병원부문 리딩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잡앤잡은 현재 헤드헌팅, 아웃소싱, 인재파견, 기업교육 및 HR컨설팅에 대해서 경쟁업체와의 차별화 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인재관리 시스템 및 교육 체제를 완성했다.

이를 기반으로 21세기 초우량 인재관리 서비스 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잡앤잡은 ‘고객의 기대에 앞서가는 자세’와 ‘신뢰받는 정도경영’ 및 ‘글로벌적인 초우량 선도기업’을 비젼을 내세운다.

이에 대한 노력은 끊임없는 자기 혁신을 통해 경쟁기업보다 앞선 선도기업으로써 고객의 경쟁력 제고에 대한 서비스를 개발,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요구하기에 앞서 개별고객 및 모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경쟁력의 문제점을 찾아 해결해 주는 적극적인 가치창출 서비스를 제공하여 핵심경영을 이루고 있다. 이와 더불어 평균 200%의 신장률을 달성하는 잡앤잡은 올해의 리딩기업으로 선정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HR부문은 현재 모든 기업들이 핵심역량으로 내세우고 있는 분야이다. 특히 그 어느 때보다 인력의 확보, 육성, 유지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지식·정보화 사회 초기단계에서 HR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점이기에 단지 인사행정을 담당했던 사람이 아니라 분야별 전문성을 지닌 ‘전문인력’을 찾기가 그만큼 어려울 수밖에 없다.

성과에 따른 보상시스템 도입,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재채용, 핵심인재 육성 선진화까지, 그리고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 노사관계 등 국내 HR이슈로 볼 때 적어도 향후 5~10년간




은 HR 전문 인력의 수요가 많아짐과 동시에 한 차원 높은 전문성과 역량이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경쟁, 글로벌 경제, 기술의 급변, 지식·정보화 및 다양화 등으로 정의되는 새로운 환경 하에서 선진기업들은 단지 높은 성과를 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성장과 확실한 비젼을 가지고 있는 기업을 추구하고 있다.

잡앤잡은 보유한 인적자원과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를 적시적소에 공급함으로써 기업 및 업계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미국 Exeutive Search Firm인 HR Cap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해외 우수 인재를 국내 기업에 유치하여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 환경과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에 노력하는 잡앤잡의 노력에서 무한한 발전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CEO비전- 안상보 사장]

아웃소싱 영역 해외로 확대, 토탈 서비스 예정

금년은 리딩 컴퍼니로써 동종업계에서 한 계단 더 도약하기 위한 기반 구축 마련에 힘쓸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타사와 비교우위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할 것이며 이미 준비 중에 있다.

또한 병원분야 아웃소싱의 영역을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로 확대하여 해외취업 연수, 비자 컨설팅, 이주정착 서비스, 교육 컨설팅 등 이미 설립된 미국 현지법인을 통해 해외 취업 관련 토탈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고객의 요구에 의한 맞춤 고용을 넘어서 고객의 입장에서 기업을 진단하고 중장기적인 전략수립을 통한 처방과 비전 제시로 新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것이다. 잡앤잡은 올해를 거듭나는 해로 삼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고객 감동과 가치증대에 힘 쓸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