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인스, 통합 솔루션 비용·효율·평가·서비스 등 팔방미인
클라인스, 통합 솔루션 비용·효율·평가·서비스 등 팔방미인
  • 나원재
  • 승인 2007.03.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인스, 국내 무대에서 세계로 도약

국내 이러닝 산업을 뛰어넘어 세계로 약진하는 기업 클라인스(대표 강인화 www.clines.co.kr)는 이러닝 솔루션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이다.

클라인스의 이러닝 솔루션(e-cline)은 학습, 상담, 평가, 커뮤니티 등 개별적인 모듈을 하나의 통합 사이버교육플랫폼으로 구성한 학습관리시스템으로서 LMS와 LCMS의 통합 솔루션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효율적인 적용 및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 사이버교육플랫폼으로써 수강신청시스템 ▶강좌시스템 ▶학습자 관리시스템 ▶평가시스템 ▶저작도구 등으로 연동 구성되며, 다양하고 치밀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강좌와 인터넷 교육방송, 평가, 학습관리, 수강통계, 교수자 관리 등 가능한 완벽한 이러닝 토털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강인화 사장은 “현재 e-cline은 대학교, 기업 및 공공기




기관에 구축되어 국내 이러닝 산업의 발전과 교육정보화 사업에 이바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전문 컨설팅을 통해 대학, 공공, 제조, 연수원,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 많은 실적을 거둔 클라인스는 서버와 스토리지, 백업솔루션 통합 구축 프로젝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융권 및 대학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영업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한편, 클라인스는 국내 미국 대학입학시험인 SAT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완성해 미국 브레인위드(Brainwith.llc)사와 계약을 시작으로 해외 사업에 진출했으며, 교육 고부가가치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국내 SAT On-line 서비스는 오는 6월 진행할 예정이다.

강 사장은 “클라인스의 미래는 교육시장에서의 틈새시장을 발굴해 전문성을 갖춤과 동시에 새로운 시장을 어떻게 창출하는가에 달려있다”라고 단언하며, “클라인스는 국내보다는 해외 비즈니스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