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CEO 포럼’ 런칭
‘휴넷 CEO 포럼’ 런칭
  • 나원재
  • 승인 2008.01.3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학습 전문기업 휴넷(www.hunet.co.kr 대표 조영탁)은 오는 2월 1일부터 현직 임원 및 CEO를 대상으로 하는 ‘휴넷 CEO 포럼’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휴넷 CEO 포럼’은 ‘대한민국 CEO의 성공을 지원한다’라는 캐치프레이즈 하에 매월 진행되는 ‘CEO Insight 조찬’, 주 2회 CEO 경영 코칭 동영상을 제공하는 ‘CEO 원 포인트 레슨’, 그리고 CEO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경영지식을 600여 개의 동영상 학습 컨텐츠로 제공하는 ‘상상마루’ 서비스로 구성된다.

‘CEO Insight 조찬’은 경영과 리더십에 관한 통찰력을 길러주는 월례 조찬 세미나로, 경영, 경제는 물론, 인문, 사회, 문화, 예술 등 폭넓은 분야에 걸친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2월 14일에는 김종훈 외교 통상부 본부장을 초빙해 ‘대한민국 CEO를 위한 한미 FTA 협상론’이라는 주제로 제 1회 조찬이 조선호텔에서 개최되며, 이후에는 서울대 조동성 교수, KT 남중수 사장, 김홍신 작가 등 각계 각층의 엄선된 리더층이 강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CEO 경영 코칭을 위한 30분 동영상을 주 2회 제공하는 ‘CEO 원 포인트 레슨’은 경영전략, 마케팅, 인사, 회계, 재무, 리더십 등 경영현장에서 부딪치는 각종 현안에 대해 교수, 컨설턴트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유용한 해결책




을 제시하는 온라인 경영자 코칭 서비스다. ‘원 포인트 레슨’은 부족한 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훈련한다는 골프 용어로, CEO에게 꼭 필요한 경영지식을 한가지씩 구체적으로 집어서 코칭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외에도, 기업 경쟁력의 원천인 CEO의 상상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경영, 리더십, 인문교양 등 폭넓은 분야에 걸친 600여 개의 동영상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는 ‘상상마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리더십 전문 잡지 ‘월간 리더피아’ 연간 구독권, 매월 대한민국 CEO 필독서 제공, 평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휴넷 골드클래스’ 자격 부여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기업의 성과창출을 위해 CEO의 역량 강화는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휴넷 CEO 포럼은 경영과 리더십에 대한 통찰력을 길러주고, 경영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경영지식을 학습하게 함으로써 대한민국 CEO의 성공을 돕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모집대상은 현직 임원이나 CEO, 고위 공직자나 장성급 장교, 기타 각 분야의 지도급 인사이며, 연회비는 110만원으로 5인 이상 단체 회원과 휴넷 골드클래스 회원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는 가입한 날로부터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휴넷 홈페이지(www.hunet.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