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전문성강화 고객맞춤형 교육
컨택센터 전문성강화 고객맞춤형 교육
  • 김상준
  • 승인 2008.02.1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한국 HR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컨택센터 부문 선정

특화된 아웃소싱·솔루션 구축 서비스 제공
사용자 최적 근무환경 제공 높은 고객만족도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는 올해 안정적 수익구조의 기존사업인 컨택센터 ‘운영대행’과 ‘시스템 구축’사업을 강화하고 고성장 사업확대 및 신 사업을 육성하고 있다.

지난 18년간 시장을 주도해 온 엠피씨는 2005년 12월에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으며 현재 KT, SK, KTF 등 금융과 건설에 걸쳐 국내 굴지의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또한 업계 선두주자로서 컨택센터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사의 더 높은 만족을 위하여 체계적인 고객맞춤형 교육과 컨설팅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엠피씨만의 핵심역량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와 솔루션 구축사업, 양 사업으로부터 최대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엠피씨의 컨택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과 컨택센터 통합 운영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가능케 하여 보다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컨택센터 아웃소싱 서비스와 솔루션 구축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엠피씨만의 독특한 사업구조가 동종업체에 비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컨택센터는 단순한 상담이나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감동을 전해야 한다는 운영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상담서비스 뿐 아니라 사용자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컨택센터 업계를 주도하는 엠피씨는 2008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엠피씨는 2007년 12월 USK프로퍼티홀딩스와의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포스데이터와 함께 체결하였으며 향후 IT관련사업, 테마파크 건설, 운영 및 인력 아웃소싱 등 부대사업에 참여하여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 핵심성장동력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유니버설 테마파크는 개장되면 5만명 이상의 고용유발 효과와 연간 2조 9천억의 생산유발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엠피씨는 완공 후에도 유지보수와 테마파크의 운영사업권 획득을 통해 고정매출을 확보할 것이다.

엠피씨는 CRM 전문기업으로서 연평균 15%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을 이뤄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2년 개장예정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코리아 리조트’ 조성사업에 참여하며 향후 폭발적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엠피씨는 컨택센터 시장의 선두기업 뿐 아니라 신사업 진출을 통해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 핵심성장동력으로 개발해 나가며 수익구조를 개선을 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엠피씨는 ‘헬스키퍼제도’를 업계최초로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2007년 장애인고용촉진공단으로부터 ‘장애인 고용 우수사업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적극적인 사회봉사활동의 결과 2006∼2007년 서울시로부터 ‘자원봉사상-기업부문’을,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평가(KSQI)에서 2005, 2007년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 2007년 11월에는 ISO 9001:2000/ KS A 9001:2001 인증을 획득하여 합리적인 업무프로세스를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