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요양시설 운영인력 아웃소싱 개척
노인요양시설 운영인력 아웃소싱 개척
  • 강석균
  • 승인 2008.02.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한국HR 아웃소싱 리딩컴퍼니 병원/의료부문 선정


‘젊은기업, 젊은서비스’강점
최적 업무관리 기법 노하우


최근 노인요양시설내 간병인등 운영인력 아웃소싱으로 새해를 분주히 맞고 있는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석)은 ‘젊은기업 젊은서비스’로 업계의 촉망받는 뉴리더로 급부상하고 있는 업체다.

2003년 10월 설립, 토털 인적자원 아웃소싱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온 인사이드잡은 기업에 ‘Good People’보다는 ‘Right People’ 즉, 기업에서 가장 적합한 인재를 발굴, 지원하는데 온힘을 쏟고 있다.

인재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Web-Recruiting 솔루션개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 회사는 아웃소싱 산업동향에 맞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사업을 다각화, 분업화하고 있다.
이를위해 인재파견(사무 상담 비서 운전 IT 의료 등)을 기초로 병원 생산 물류 유통 IT솔루션 관련분야에 (주)아이엠아이링크의 신설 법인을 통해 위탁 및 도급사업의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특히 지난해부터 병원 유통 생산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정예화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품질 경영시스템인 ISO인증을 획득하였고 또한 산업자원부가 주최한 제5회 한국아웃소싱서비스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또한 인력POOL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당사가 기업에 추구하고자 하는 ‘Good people’ 보다 나은 ‘Right people’(적합한




한 인재)을 제공하여 현재 50여개의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지역네트워크 활성화방안 마련으로 대구, 부산, 광주지역에 지사를 경기도 이천지역에 사무소를 구축했으며 이러한 성장세를 인정받아 ‘06년 07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으로 당당히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회사 서비스의 강점으로는 기업이 원하는 인재의 정확한 파악 및 최적 인재 추천, 낮은 이직율, 집단화 방지 등을 위한 관리 시스템 구축 및 사후관리, 신인사관리 트렌드에 적합한 운영 시스템 구축, On-Line 서비스 개발과 제휴 또는 협력사를 통한 다양한 분야에 대한 서비스 운영 구현이라 할수 있다.
인사이드잡은 또한 변화무쌍한 아웃소싱 산업환경에 맞는 적합한 컨설팅을 위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는데도 비용과 시간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매년 2회이상 각 분야별 핵심역량 관리강화를 위한 현장교육과 이러닝교육을 수료하여 더욱 다양한 경험과 스킬을 공유할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서비스현장 사이에 선의의 경쟁구도를 통한 사기를 드높이고, 종합 업무관리 인트라넷 활용으로 원활하고 신속한 업무처리 및 무결점의 관리육성으로 고객사에 최고의 서비스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올해 인사이드잡은 ‘성과경영, 책임경영, 인사경영’을 경영방침으로 정했다.
이는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서비스기반확립(성과경영)과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자생력강화(책임경영), 고객충성 실현을 위한 철저한 맞춤 직무교육개발 양성(인사경영)을 통해 고객사와 진정한 파트너십 관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