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니즈 최대한 반영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니즈 최대한 반영
  • 김상준
  • 승인 2008.02.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HR 한국아웃소싱 리딩컴퍼니 컨택센터부문 선정

컨택센터 서비스 제공, 매년 20∼30% 성장 유지
구축 ASP, 컨설팅, 전문교육 등 종합서비스 제공


효성ITX (대표 이화택)는 컨택센터분야에서 차별화된 브랜드로 유관분야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효성ITX는 총 3,700여석(국내 최대규모) 규모의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웃소싱, 컨택센터 구축 ASP, 컨설팅, 전문교육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통해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2007년 효성ITX는 대구시와 MOU 양해각서 체결을 통하여 전략적 파트너로 삼아 지역의 컨택기업 유치 활성화와 컨택센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창사 10주년을 맞이하여 그간의 경영성과를 외부로부터 인정받아 지난 10월 25일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 하고있다.

효성ITX만의 독자적인 컨택센터 서비스는 그 가치를 인정받으며, KT 및 KTF, AIG, 씨티은행 등 국내 굴지의 통신, 금융 및 공공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2007년에는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 서울시 교육청, 서울메트로, 건강보험공단 대구센터, 기술보증기금 등이 운영업체로 선정되면서 효성ITX는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고 최적의 성과를 내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한 효성 ITX는 명실상부한 비즈니스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공급업체로 영상기기 수입판매와 콘텐츠 전송네트워크(CDN)분야 등 고부가가치 사업에 뛰어 들었다.

CDN분야에서는




게임 다운로드, 캐싱, 스트리밍, 인터넷 생방송, e-러닝 등의 분야에서 한빛소프트, KTH, 아우라, 야후코리아 등 유수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2천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싸이월드 사진첩에 SOD(Service on Demand) 서비스를 제공,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07년에는 제7회 디지털이노베이션 100대기업으로 선정되어 IT분야 신 성장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기존 컨택센터 구축 사업과 함께 핵심 사업으로 키워나갈 것이다.

또 하나의 성장 사업인 영상사업은 NEC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체결, 프로젝터 및 디지털 시네마 사업 등에 진출했다.

효성ITX만의 강점인 PM, 고객관리 역량을 발휘해 흑자로 전환시켰으며, 소형 영상장비 뿐만 아니라 미들급 및 대형장비 판매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세계 프로젝터 시장은 연 30%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수요확대가 큰폭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효성ITX는 다양한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영상사업을 통해 자체 확보된 고객과 A/S망을 활용, 프로젝트시장의 고속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효성ITX는 고객관점으로 동반자정신(Partnership), 조직관점으로 헌신(Loyalty), 신뢰(Trust)감을, 개인관점으로는 열정(Passion), 자긍심(Pride), 전문가정신(Professional)의 공유가치를 이루고자 한다. 또한 전문가로서의 자긍심을 세우고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Business Solution Provider' 의 비전을 바탕으로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2010년까지 매년 20∼30%의 성장을 유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