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제네시스는 다이나믹 컨택센터의 비전 제시를 통해 고객 서비스의 전략적 가치를 확장해 왔다. 제네시스의 차세대 소프트웨어 스위트는 풍부한 고객 경험 제공, 전체 기업군을 아우르는 고객 서비스 가상화,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합, 프로액티브 비즈니스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특히, 주요 시장 조사기관 및 미디어로부터 다양한 어워드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제네시스는 올해 2월에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북미지역 올해의 고객 서비스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지난 2007년 6월에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어워드에서 “아태지역 올해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벤더”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제네시스는 컨택센터 인프라와 관련된 ‘2007 EMEA 지역 컨택센터 인프라 매직 쿼드런트’, ‘2007 아태지역 컨택센터 인프라 매직 쿼드런트’, ‘2007 북미지역 컨택센터 인프라 매직 쿼드런트’ 등 3개의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각각 리더 쿼드런트로 인정받는 쾌거도 이루었다.
이를 기반으로 제네시스 다이나믹 컨택센터에 대한 인식 역시 다양한 산업군으로 확장되고 있다. 가트너는 솔루션 컨퍼런스에서 제네시스의 다이나믹 컨택센터를 도입한 미국의 스트림 에너지(Stream Energy)를 에너지 및 설비 기업 중에서 최상의 가치 제안 (Best Value Proposition) 보유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또한, 데이터모니터는 역시 제네시스 고객으로 이탈리아의 주요 온라인 은행인 화인코 은행(Fineco Bank)을 온라인 은행 부분 베스트 프렉티스로 꼽았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