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토크빈, '1:1 인터뷰 클리닉 강의' 오픈
인터파크 토크빈, '1:1 인터뷰 클리닉 강의' 오픈
  • 남창우
  • 승인 2008.05.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스피킹 전문 서비스인 인터파크 토크빈(http://talkbean.co.kr)은 국내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의 영어 취업인터뷰를 대비하여 "1:1 인터뷰 클리닉" 강좌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1:1 인터뷰 클리닉" 강의는 총 10회에 걸쳐 20분씩 헤드셋과 웹캠을 통해 해외 현지의 원어민 면접관과 질문,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007, 2008년 기출문제의 철저한 분석을 통한 인터뷰 팁 제공과 오류 수정 및 짧은 실전 인터뷰로 당일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고 해당 질문에 대한 실전 감각을 익히는 코너인 Mock Interview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뷰 결과 Logical Thinking, Communication skill, Comprehension, Grammer, Vacabulary, Accuracy, Fluency, Pronunciation Intonation 등 총 8가지 영역에 걸쳐 약점 및 보강 방법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토크빈(talkbean.co.kr) 이소영 대표는 "자신의 취약부분을 진단받음으로써, 자신의 장점을 살리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전략적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반기 영어면접 채용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이라면 주목해 볼만하다"고 말했다.

"1:1 인터뷰 클리닉" 오픈 기념으로 커리어와 함께 "무료 취업인터뷰 특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신청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http://career.co.kr/event/talkbean)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토크빈(talkbean.co.kr)은 전세계 현지 원어민 강사들과 일대일 외국어 화상강의를 실시간 인터넷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헤드셋과 웹캠만 있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외국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토크빈 회원에게는 각자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과 교재가 무료로 제공되며, 양질의 원어민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진행하기 때문에, 현지로 어학연수를 가지 않더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원어민 일대일 과외 선생님을 둘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