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유재섭 이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10명이 40여분 동안 '고객센터 1일 상담원 체험'을 시행했다.
코이드는 상담원 체험을 위해 전문상담원과 고객의 통화 경청, 직원과 고객 간의 직접 응대체험, 상담기법과 대처방법, 업무 메뉴얼 등에 대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고객센터 1일 상담원 체험'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임직원들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개선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달부터 올 11월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코이드는 2005년부터 현재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고객센터 운영을 수주 받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 ▲국민은행 콜센터 ▲다음 d&Shop 콜센터 등 총 35개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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