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14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김상준
  • 승인 2008.09.01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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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일부터 전화번호안내 외 편리한 부가생활정보서비스도 제공

"사랑합니다, 고객님~ 현재 교통상황 말씀이십니까?" 114의 서비스 영역이 단순 전화번호안내에서 부가 생활정보 안내로 확대된다.

114 생활정보기업 코이드(www.koid.co.kr, 대표: 노희창)는 9월 1일부터 114에서 전화번호 안내뿐만 아니라 교통상황, 날씨, 고속버스 노선 및 요금, 지하철 안내 등을 알려주는 ‘생활정보안내서비스’를 실시한다.

생활정보안내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생활정보를 114를 통해 생활정보안내 담당 상담원이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이다.

코이드는 114를 통해 전화번호안내 외 다양한 생활정보를 문의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생활정보안내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향후 114 생활정보안내서비스는 전국 철도 안내, 최저 유류가 정보 안내 등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코이드 신재현 서비스기획부장은 이번 서비스 시행에 대해 “보다 편리한 114 서비스를 위해 전화번호 외 다양한 생활정보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편익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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