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운영 수주"
엠피씨,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운영 수주"
  • 김상준
  • 승인 2009.03.16 09: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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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는 서울특별시와 2년간 120다산콜센터의 관리운영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엠피씨는 향후 2년 동안 교통정보, 수도요금정보, 누수 및 급수공사현황, 문화예술 행사정보, 무료법률상담, 공원시설 안내 등 서울시에 관한 궁금증과 각종 민원을 안내하게 된다.

엠피씨 공공사업부문의 조정란 상무는 "이번 계약이 콜센터 운영서비스와 시스템 구축사업을 동시에 하는 업계 리딩기업으로서 엠피씨의 17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우수한 운영능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120다산콜센터는 서울특별시 관련 민원상담 및 각종 행정정보를 안내하는 서울생활 도우미 콜센터다. 지난 2007년 운영을 시작한 이후 최근에는 상담건수가 일평균 약 1만3000건을 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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